강대현 대표는 유저의 경험을 확장하기 위한 두 가지 목표로 ▲강점의 극대화를 통한 서비스 강화와, ▲도전적인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파이프라인 강화 전략을 제시했다.
넥슨은 오랜시간 유저와 쌓아온 게임 고유의 경험을 더욱 강화하는 것이 유저의 만족을 높이는 길이라 생각했고 이를 위해 IP의 확장을 계획했다.
또 각 게임의 게임성과 유저 특화 데이터 서비스를 제공, 유저의 플레이 만족도를 강화시켰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게임와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