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통신사 AI비서 '통화품질' 비상...'에이닷·익시오' 해결책 고심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이동통신사 AI비서 '통화품질' 비상...'에이닷·익시오' 해결책 고심

국내 이동통신사들 간 AI(인공지능) 경쟁이 본격화한 가운데 그 첫 결과물인 AI통화비서가 아이폰 기기에서 통화품질 저하가 발생하면서 이통 3사(SK텔레콤, KT, LG유플러스)가 긴급 점검에 나섰다.

AI통화비서 ‘익시오’ 출시를 앞둔 LG유플러스 역시 관련 문제를 인지하고 개발팀이 대응책 마련에 나섰다.

AI통화비서 익시오 출시를 앞둔 LG유플러스 역시 통화품질 저하 문제를 인지하고 해결책 마련에 나섰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