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장애 발생 책임 통감…재발 방지 대책 수립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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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머니, "장애 발생 책임 통감…재발 방지 대책 수립할 것"

티머니가 지난 27일 발생한 고속·시외버스 예약·발권 서비스, 택시 결제 서비스 등 서비스 장애에 대해 공식적으로 사과했다.

티머니는 이번 사고에 대해 “장애 발생 이전부터 시스템 안정성을 강화하기 위해 전체 시스템을 신규 시스템으로 모두 교체하고, 오는 11월 완료를 목표로 최신 설비를 갖춘 신규 전산센터(상암·하남)로 분산 이전하는 작업을 진행 중이었다”며 “이번에 장애가 발생한 고속·시외버스와 택시 결제 시스템에 대해서도 30일 교체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티머니에 따르면 당시 서비스 장애는 전산센터(IDC) 내 네트워크 스위치 장비 오류로 발생했고, 당일 모두 복구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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