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가 지난 주말 발생한 고속·시외버스 예약·발권 서비스, 택시 결제 서비스, 티머니 충전 등 서비스 장애에 대한 보상과 재발 방지를 약속했다.
티머니는 지난 27일 고속·시외버스와 예약·발권 서비스, 택시 결제 서비스 및 티머니 충전 서비스 장애는 티머니 전산 센터(IDC)내 네트워크 스위치 장비 오류로 발생했다고 30일 밝혔다.
티머니 측은 "교통 결제·예약 시스템을 운영하는 회사로서 서비스 안정성을 무엇보다 우선해 관리해 왔음에도 불구하고 장애가 발생한 것에 대해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한다"며 "사회적으로 중요한 교통 시스템에 대해 철저한 시스템 운영 관리가 필요하다는 지적에 대해서도 깊이 공감하고 있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머니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