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를 통해 개인별 취향과 관심사를 분석해 상품뿐 아니라 혜택과 행사, 쇼핑 관련 콘텐츠까지 추천‧전시하는 초개인화된 AI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기존 AI 추천 서비스는 선호할 만한 ‘상품’ 중심이었다면,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는 이용자별 맞춤 혜택과 유행 정보까지 개인화된 결과로 추천하고 전시한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는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이용자는 나에게 딱 맞는 AI 추천 쇼핑 경험을 누리고, 판매자는 새로운 사업 기회를 창출하는 기술 집약적 AI 커머스(상거래)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