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는 시그니처 메뉴 ‘바닐라 딜라이트’를 재해석한 가을 시즌 메뉴 ‘바닐라딜라이트크림 라떼’가 출시 1개월만에 10만잔 판매고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브랜드는 이를 크림으로 구현하고, 라떼 위에 올려 더 부드럽고 진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신제품을 기획했다.
또한, 매년 가을철마다 흑임자, 보늬밤 등을 활용해 다양한 맛의 크림 라떼를 선보였는데, 시그니처 메뉴를 활용해 선보이는 크림 라떼라는 점도 주효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