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입점 했더니 거래액 '쑥'...패션플랫폼, 충성셀러 모시는 속내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단독 입점 했더니 거래액 '쑥'...패션플랫폼, 충성셀러 모시는 속내는

패션플랫폼들이 단독 입점 브랜드를 통해 매출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실제로 29CM가 운영하는 ‘수요입점회’의 올해 1월부터 9월까지 전체 거래액이 지난해 동기간 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

2019년 5월 첫 선을 보인 수요입점회는 29CM 관점으로 고객에게 신규 입점 브랜드를 소개하는 콘텐츠로 올해 9월까지 총 209회 진행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