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가 증류식 소주 인기에 힘입어 '여울'을 앞세워 시장에 재진출했으나 또 참패 우려가 나온다.
2022년에는 전년도와 비교해 두 배 이상 증가한 1412억원의 출고액을 기록했다.
출시 당시 롯데칠성음료는 "최근 위스키, 증류식 소주 등 증류주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직접 마시거나 칵테일 등 다양한 용도로 음용 가능한 증류식 소주 여울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희석식 소주 처음처럼·새로에 이어 증류식 소주까지 소주의 라인업을 확대하며 다양해진 소비자들의 기호에 적극 대응할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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