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성 식품 시장 어디까지 왔나...점유율 선점 '속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식물성 식품 시장 어디까지 왔나...점유율 선점 '속도'

건강기능식품, 간편식, 단백질 음료를 새롭게 선보이고 브랜드 강화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그 일환으로 지난해 3월 식물성 식품 브랜드 잭앤펄스를 출시하며 첫 제품으로 단백질 음료인 ‘프로틴드롭’을 선보였다.

일찌감치 식물성 시장을 겨냥한 풀무원은 최근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글로벌 식품 박람회 '시알 파리 2024'서 유럽 시장을 겨냥한 총 50여종의 식물성 지향 혁신 제품을 선보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