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자동화·지능화 네트워크로 고객 품질 혁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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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자동화·지능화 네트워크로 고객 품질 혁신

LG유플러스는 네트워크 운영과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자동화 시스템을 적극 활용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이날 오전 서울 강서구 LG사이언스파크 마곡사옥에 위치한 '통합관제센터'를 언론에 최초 공개하고 네트워크 운영과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자동화 운용 사례를 소개했다.

강봉수 LG유플러스 품질혁신센터장은 "통합관제센터는 LG유플러스의 네트워크 운영과 품질 관리의 핵심 거점"이라며 "앞으로도 RPA와 같은 혁신적인 기술 도입으로 품질 관리 역량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기대 이상의 최상의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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