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전국민적으로 불고 있는 요리 광풍으로 인해 CU와 백종원 요리연구가가 협업해 내놓은 상품들의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
CU가 해당 프로그램 공개 직후부터 40일(9월17일~10월27일)간 백종원 협업 상품들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현재 판매 중인 30여 종의 관련 상품들의 매출이 직전 동기(8월7일~9월16일) 대비 3배 이상 뛴 것으로 나타났다.
실제로 방송 직후 백종원 간편식은 CU 간편식 전체 매출의 20% 이상을 차지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