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는 메가 인플루언서 토퍼 길드와 빼빼로 글로벌 리포터 10인이 한국을 방문해 빼빼로데이 문화를 체험하고 이를 알리는 활동을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빼빼로데이 나눔 문화를 세계에 알리는 글로벌 리포터 모집에는 미국 캐나다 나이지리아 자메이카 등 58개국에서 약 700명이 지원해 70대1의 경쟁률을 보였다.
선발된 10명의 글로벌 리포터는 롯데웰푸드 본사를 찾아 빼빼로 브랜드와 빼빼로데이 탄생과정을 듣고 롯데마트와 빼빼로 미니 팝업스토어를 방문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