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슈퍼는 다가오는 빼빼로 데이를 맞아 고객에게 이색적인 재미를 선사하고자 31일 8각 패키지의 '플레이브 롯데 빼빼로 아몬드∙크런키' 2종을 단독 출시 및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플레이브 빼빼로' 구매 고객에게 포토 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31일부터 11월 13일까지 롯데마트와 슈퍼 전국 매장에서 협업 상품을 홍보하는 플레이브 멤버 목소리가 송출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