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CU는 백종원 요리연구가와 협업해 선보인 상품 매출액이 급증했다고 29일 밝혔다.
CU에 따르면 넷플릭스 시리즈 '흑백요리사'가 공개된 직후인 9월17일부터 10월27일까지 백종원 요리연구가와 협업한 상품 30여종의 매출액은 직전 동기에 비해 3배 증가했다.
CU는 30일 백종원 요리연구가 레시피를 활용해 '불맛 가득 직화불곱창'을 출시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