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리포트] ③새로 '열풍' 처음처럼 '시들'… 롯데칠성 소주 투트랙 '글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S리포트] ③새로 '열풍' 처음처럼 '시들'… 롯데칠성 소주 투트랙 '글쎄'

롯데칠성음료 새로 소주는 꾸준히 매출이 올랐다.

새로 출시 후인 2022년 3분기 롯데칠성음료 소주 매출액은 857억원을 기록했다.

한 주류업계 관계자는 "롯데칠성음료의 경우 헬시트레저 열풍 등에 새로 소주가 기대 이상의 성과를 내고 있다"면서 "투트랙 전략을 펼치고 있는 롯데칠성음료가 소주 시장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선 처음처럼의 매출액을 새로 출시 전으로 끌어올려 두 소주 브랜드가 동반 상승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머니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