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벨리온, 아람코 주최 ‘TecShift’ 컨퍼런스에 韓 대표 AI 반도체 기업으로 참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리벨리온, 아람코 주최 ‘TecShift’ 컨퍼런스에 韓 대표 AI 반도체 기업으로 참가

리벨리온(대표 박성현)이 사우디 아람코가 주최하는 글로벌 테크 컨퍼런스 ‘Aramco Entrepreneurship Summit - TecShift(이하 TecShift)’에 한국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참여하여 AI 인프라에 대한 기술과 비전을 공유했다.

아람코 TecShift(테크시프트) 패널 세션에서 발언 중인 박성현 대표 박성현 대표는 “세계 최대 에너지 기업인 아람코가 주최하는 글로벌 테크 컨퍼런스에서 한국을 대표해 AI 반도체 기술력을 선보이고 아람코와 전략적 협업 관계를 강화할 수 있어 매우 의미 있는 자리였다”며, “이번 행사로 구축한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기회를 확보하고 사우디 테크 생태계에서 주요 AI 인프라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TecShift는 2024년 10월 27일부터 28일까지 사우디 다란의 킹 압둘라지즈 세계문화센터에서 개최된 글로벌 기업가 정신 행사로, 아람코와 아람코의 벤처 부문이 함께 진행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