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가 최근 식품 관련 자체 브랜드를 활발히 출시해 소비 심리 위축에 대응한다.
주류 상품군도 자체 브랜드 출시를 통해 강화했다.
CU는 비식품 자체상표 상품에 대해서는 자체 브랜드 ‘HEYROO'의 ‘득템시리즈’로 공개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百, 디지털 VIP 플랫폼 '더 쇼케이스' 첫선
통신사, AI로 통번역 언어장벽 허문다…빅테크들도 긴장
10위 토트넘, 대위기… '손흥민 인종차별' 벤탕쿠르, 징계로 7경기 출전 정지와 벌금 징계
'10조 부양책' 내놓은 삼성전자 급등...코스피 상승 전환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