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식에서 술까지…CU, 식품 자체브랜드 활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간편식에서 술까지…CU, 식품 자체브랜드 활발

CU가 최근 식품 관련 자체 브랜드를 활발히 출시해 소비 심리 위축에 대응한다.

주류 상품군도 자체 브랜드 출시를 통해 강화했다.

CU는 비식품 자체상표 상품에 대해서는 자체 브랜드 ‘HEYROO'의 ‘득템시리즈’로 공개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