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가 최근 식품 관련 자체 브랜드를 활발히 출시해 소비 심리 위축에 대응한다.
주류 상품군도 자체 브랜드 출시를 통해 강화했다.
CU는 비식품 자체상표 상품에 대해서는 자체 브랜드 ‘HEYROO'의 ‘득템시리즈’로 공개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KB 양종희號 출항 2년] ① '양질의 성장' 증명한 '재무통'...리딩금융 입지 다져
'7연패→4연승' IBK 대반전, 여오현 대행이 강조한 것은 '소통'
"채용 멈추고 성과급 미지급"...신한카드, 조직 슬림화 장기화 조짐
KB국민은행, 디폴트옵션 적립금 10.3조…전 금융권 1위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