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가 국내 전개하는 글로벌 하이엔드 아웃도어 브랜드 ‘티톤브로스(TetonBros)’가 최근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 헤비 아우터 판매가 늘면서 10월 매출이 전년 대비 약 3배 가까이 늘었다고 28일 밝혔다.
또 다른 인기 아이템으로는 ‘옥타(OCTA)’ 시리즈다.
헤비 아우터에 대한 관심 덕분에 10월 기준으로 티톤브로스 매출은 전년 대비 약 3배 가까이(+180%) 늘었고 구매 고객도 2배 이상 증가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