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티톤브로스, 매출 3배 뛰었다...효자는 '헤비 아우터'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LF 티톤브로스, 매출 3배 뛰었다...효자는 '헤비 아우터'

LF가 국내 전개하는 글로벌 하이엔드 아웃도어 브랜드 ‘티톤브로스(TetonBros)’가 최근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 헤비 아우터 판매가 늘면서 10월 매출이 전년 대비 약 3배 가까이 늘었다고 28일 밝혔다.

또 다른 인기 아이템으로는 ‘옥타(OCTA)’ 시리즈다.

헤비 아우터에 대한 관심 덕분에 10월 기준으로 티톤브로스 매출은 전년 대비 약 3배 가까이(+180%) 늘었고 구매 고객도 2배 이상 증가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