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안전부는 28일 정부세종청사에서 고기동 차관 주재로 '올바른 민원문화 정착을 위한 협의체' 2차 회의를 개최했다.
회의에서는 그간 대책 추진 경과를 발표하고, 정부민원안내콜센터나 120다산콜센터 등에서 근무하는 민원 상담사와 애로사항을 공유했다.
고 차관은 "국민은 안정적으로 민원 서비스를 이용하고, 민원 담당자는 악성 민원 걱정 없이 일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