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페스타 - 제이씨데코 코리아, 체험형 브랜드 광고 실증 프로젝트 시작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라이프페스타 - 제이씨데코 코리아, 체험형 브랜드 광고 실증 프로젝트 시작

㈜라이프페스타(대표이사: 신재찬)는 제이씨데코 코리아㈜(대표이사: 김주용)와 협력해 자사의 하이퍼로컬 액티비티 플랫폼 ‘액티블리(Actviely)’ 기반의 체험형 브랜드 광고 프로젝트를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금번 프로젝트는 제이씨데코와그룹(JCDecaux Group)과 UN(United Nations)이 공동 추진하는 ‘글로벌 로드 세이프티(Global Road Safety) 캠페인 옥외 광고를 활용하여 일상의 게이미피케이션을 통해 오프라인과 온라인이 연결되는 혁신적인 형태의 마케팅 경험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둔다.

특히, 신기술 융합을 통해 별도의 설비 없이 옥외 광고와의 상호 작용이 가능하고, 옥외 광고를 참여와 즐거움의 도구로 전환하여 광고 효과를 높이는 것이 핵심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트업엔”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