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축제·행사 통합 브랜드 'G-페스타 광주'가 한 달간의 장정을 마치고 막을 내렸다.
예술을 주제로 한 시즌1 조이풀(Joyful) 광주와 미식을 주제로 한 시즌2 테이스티(Tasty) 광주로 각각 11개 행사와 6개 축제를 연계했다.
광주시는 방문객 유치를 위해 각 축제장을 연결하는 셔틀버스와 통합 홍보부스, 숙박 할인 행사 등을 운영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