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구강케어 브랜드 유시몰, 누적 판매 2600만개 돌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LG생활건강 구강케어 브랜드 유시몰, 누적 판매 2600만개 돌파

유시몰은 2021년 3월 LG생활건강이 국내에 첫 선을 보인 후 치약, 가글 등이 약 3년 반 만에 2600만개 이상 판매되며 스테디셀러 반열에 올랐다고 28일 밝혔다.

가글 제품 중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제로 마일드 가글'은 유시몰 특유의 상쾌함과 구취케어 효과는 유지하면서 알코올(에탄올) 무첨가 처방으로 순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구현했다.

유시몰 브랜드 담당자는 "여러 국내외 채널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유시몰 만의 상쾌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며 "앞으로도 유시몰의 라이프스타일 철학을 담은 다양한 제품군으로 헬시 뷰티 시장을 이끌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