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피부 시간을 천천히 받아들이기 위한 슬로우 에이징 제품들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소비자의 스킨케어 구매 트렌드에 따라 최근 H&B(헬스앤뷰티) 채널 올리브영에서도 ‘슬로우 에이징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올리브영은 지난해부터 슬로우 에이징 테마의 상품군을 지속적으로 소개해 오며 핵심 고객층인2030세대가 각자의 피부 고민을 세심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군에 주목하고 있는데 특히, 동아제약의 ‘파티온 노스카나인 트러블 모공탄력 2종’은 트러블 피부의 모공탄력 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제품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