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는 임직원 공모전을 통해 자체 제작한 사회공헌 캐릭터 ‘코비(Co.B)’를 공개한다고 28일 밝혔다.
코웨이는 코비를 사회공헌 활동과 고객 참여 독려 등에 다양하게 활용할 예정이다.
코웨이 관계자는 “임직원 참여를 통해 사회공헌의 가치를 반영한 새 캐릭터 ‘코비’를 제작했다”며 “코비를 통해 고객과 친근하게 소통하며 환경보호와 나눔 문화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잡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