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유시몰, 누적 판매 2600만개 돌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LG생활건강 유시몰, 누적 판매 2600만개 돌파

LG생활건강은 영국에서 탄생한 126년 전통 럭셔리 오랄 케어 브랜드 유시몰(EUTHYMOL)이 누적 판매량 2600만 개를 돌파한 것으로 집계됐다고 28일 밝혔다.

유시몰 브랜드는 2021년 3월 LG생활건강이 국내에 첫 선을 보인 후 약 3년 반 만에 2600만개 이상 판매되며 명실상부한 스테디셀러 반열에 올랐다.

가글 제품 중 최근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제로 마일드 가글'은 유시몰 특유의 상쾌함과 구취케어 효과는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알코올(에탄올) 무첨가 처방으로 순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구현해 온 가족이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