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개발이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가 제주를 상징하는 돌하르방, 흑돼지를 모티브로 제작한 PB상품(Private Brand, 자체브랜드 상품)인 인형, 키링 7종이 최근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해 말 출시한 인형과 지난 6월 첫 선을 보인 키링은 지난 3분기에만 1530개 판매되며 ‘HAN컬렉션 K패션몰’의 단일상품 기준 최다 판매수량을 자랑하는 효자상품으로 빠르게 자리잡았다.
또, “특히 키링은 최근 젠지세대(Gen-Z)의 패션트렌드에 발맞춘 제품으로 한류열풍 및 K패션, 트렌드에 열광하는 외국인 관광객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어 한국와 제주를 알리는데에도 일조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포인트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