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해외시장 겨냥 플랫폼 고도화…"임직원 40% 기술직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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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신사, 해외시장 겨냥 플랫폼 고도화…"임직원 40% 기술직으로"

무신사는 해외 시장에 기민하게 대응하기 위해 플랫폼 고도화를 추진한다고 28일 밝혔다.

무신사가 운영하는 무신사와 무신사 글로벌, 29CM, 솔드아웃, 무신사 엠프티 등 각 플랫폼의 공통 영역을 하나의 코어(핵심) 체계로 만드는 것이 골자다.

이를 통해 플랫폼의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플랫폼 간 전략적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무신사는 기대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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