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는 올겨울 아웃도어 브랜드의 판매 호조가 지속되는 가운데 특히 짧은 기장의 아우터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19일부터 25일까지 무신사 아우터 카테고리 거래액은 전주 대비 2배 이상 상승했으며 스포츠 전문관 플레이어의 아우터 거래액은 직전 기간보다 62% 증가했다.
한편 무신사는 내달 3일까지 노스페이스 기획전을 열고 눕시 히말라얀 파카 등 인기 아우터를 한정 판매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