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버스와 시외버스 좌석 예매 등 서비스를 제공하는 티머니 애플리케이션(앱) ‘티머니고(GO)’가 27일 오후 한때 오류가 발생하면서 서비스 이용이 어려웠다 현재 정상화된 것으로 나타났다.
티머니고 앱 화면 캡처 이날 오후 1시께부터 티머니의 고속·시외버스 전산망에 발생한 오류로 인해 티머니 앱과 현장 발매기 이용 등이 중단되는 상황이 발생했지만 현재 정상 운영 중이다.
티머니 관계자는 “금일 오후 1시 6분경 티머니 부평센터 시스템 장애로 티머니 일부 서비스(택시승인, 고속시외버스 서비스)에 오류가 발생했으나 14시 41분 조치완료해 서비스가 정상화됐다”며 “피해 소비자에 대한 보상안 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