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버스, 시외버스 좌석 예매 등에 사용되는 티머니 전산망에 오류가 발생하면서 승객들이 승차권을 발권하지 못하는 불편이 발생하고 있다.
27일 버스·터미널 업계에 따르면, 이날 오후 1시쯤부터 티머니 고속·시외버스 전산망에 장애가 발생하면서 티머니GO 애플리케이션(앱)과 현장 발매기 이용 등이 원활하게 이뤄지지 않고 있다.
국토부 측은 “현재 오류와 관련해 티머니, 서울시 등을 통해 상황을 파악 중”이라며 “티머니 결제를 담당하는 통신 시스템에서 문제가 생긴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투데이코리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