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HMR 브랜드 '헤이밀스' 론칭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CU, HMR 브랜드 '헤이밀스' 론칭

편의점 CU는 세계 미식 여행 콘셉트로 가정간편식 브랜드 '헤이밀스'를 새로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헤이밀스는 가정간편식 브랜드 '팔도한끼' 시리즈의 확장 버전으로 다양한 세계 요리를 담아낸다.

이수연 BGF리테일 HMR(가정간편식)팀 MD(상품기획자)는 "고객들에게 질 좋은 한 끼 음식을 대접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차별화 HMR 브랜드까지 만들었다"며 "편의점 먹거리의 품격과 다양성을 높이는 특별한 상품을 선보이며 업계 트렌드를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