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히건 인스파이어, 굿네이버스 인천사업본부와 함께 아동권리사업 '따뜻한 지붕' 전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모히건 인스파이어, 굿네이버스 인천사업본부와 함께 아동권리사업 '따뜻한 지붕' 전개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가 지난해부터 굿네이버스 인천사업본부와 함께 진행하고 있는 아동권리사업 '따뜻한 지붕'의 일환으로 인천지역 내 총 7곳의 그룹홈 (공동생활가정) 아동들에게 건강한 생활과 성장을 지원하는 '희망키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한현숙 스위트홈 시설장은 "인스파이어 직원들이 직접 방문해 아이들과 시간을 보내줘 매우 감사했다.특히 아이들의 정서 안정을 위해 꼭 필요한 전자 드럼을 함께 설치하고 연주하는 활동은 아이들에게 큰 즐거움과 성취감을 주는 소중한 시간이 됐다"고 전했다.

첸 시 모히건 인스파이어 사장은 "리조트 오픈 전부터 파트너십을 맺어 온 굿네이버스 인천사업본부와 함께 인천 지역 아동들을 후원하고 있다.인스파이어의 임직원, 자원들을 활용해 아이들에게 특색 있는 경험을 선사하고 가치 있는 시간을 여러 차례 함께 보낸 것을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인스파이어는 사람들 간의 환대, 상호 존중, 협력, 관계 구축을 최우선 하는 모히건의 '아퀘이 정신'에 따라 지역 구성원들을 지원하고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에 밀착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