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업계가 성수기로 불리는 홀리데이 시즌을 앞두고 수익을 늘리기 위한 소비 진작에 나섰다.
다음 달부터 고민시를 내세운 TV광고와 함께 대대적인 스초생 홀리데이 광고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예능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팔색조의 매력을 뽐내는 고민시와 홀리데이 시그니처 '스초생'이 만들어낼 시너지가 기대된다”며 “다가오는 겨울, TV 광고를 시작으로 고민시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