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실손보험 청구 간소화’ 서비스 활성화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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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스, ‘실손보험 청구 간소화’ 서비스 활성화 지원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이하 토스)가 ‘실손24’에서 선보이는 실손보험 청구 간소화 서비스를 활성화하기 위한 지원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이후 토스 앱에서 ‘간편 청구하기’를 누르면 보험개발원의 실손24 앱으로 연결, ▲본인 인증 ▲실비 청구할 보험사 선택 ▲본인이 다녀온 병원 선택 절차를 거쳐 보험금 청구가 완료된다.

토스 관계자는 “연간 1억 건 이상 청구되며 제2의 건강보험으로 불리는 실손보험이 토스를 통해 접근성이 향상될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토스는 금융 소비자 편익 증대를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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