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사업의 빠른 성장으로 인해 연결 기준 2022년 매출 6616억원에서 2023년 7310억원, 별도 기준 2022년 5681억원에서 2023년 6200억원 등 매년 새로운 기록을 달성하고 있는 만큼 화장품과 미용 의료기기에 집중한 셈인데, 인수합병(M&A)을 시도하며 사업을 더 확대하고 있다는 점에서 향후 행보가 주목된다.
매출 성장을 견인한 헬스케어 사업부에서도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것은 화장품과 미용 의료기기 등 '뷰티'다.
동국제약은 '뷰티'라는 큰 키워드 아래에서 센텔리안24를 바탕으로 미용 기기와 에스테틱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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