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家 뷰티경쟁] ①이커머스에서 식품사까지 신 성장엔진으로 눈독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유통家 뷰티경쟁] ①이커머스에서 식품사까지 신 성장엔진으로 눈독

기존 국내 뷰티 유통 시장에서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굳건하게 자리잡고 있었다면, 이제는 소비자들의 선택지가 많아졌다고 할 수 있다.

이커머스 기업 무신사와 컬리는 신성장 동력을 마련하기 위해 각각 2020년, 2022년 뷰티 시장에 뛰어들었다.

4개 브랜드로 시작한 다이소 뷰티코너는 올해 7월 기준 47개 브랜드로 늘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데일리임팩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