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가 뷰티에 이어 패션을 강화해 소비자 잡기에 나섰다.
다이소는 뷰티와 의류 카테고리를 확대하고 있다.
현재 50여 종의 브랜드가 입점했으며 380여 종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하정우 와인·성시경 막걸리 효과 어떻길래...'선점' 싸움 나선 편의점업계
5060 잡고, 해외 눈돌리고...'포화' 이른 편의점업계, 영역 확장 잰걸음
GS칼텍스재단, ‘GS칼텍스 참사람상’ 시상
음료도 건강하게… 홈플러스, 제로·프로틴·디카페인 인기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