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는 현재 입점 브랜드들과 상생하기 위해 '동반 성장 전략'을 취하고 있다.
정태영 무신사 ESG&어스(친환경전문관) 팀장은 24일 서울 영등포구 켄싱턴호텔에서 열린 '2024 딜사이트경제TV 유통포럼'에서 '패션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무신사 동반성장 전략'을 공유했다.
무신사는 무신사 테라스와 무신사 스퀘어를 통해 입점 브랜드의 고객 접점을 확대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열고 오프라인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데일리임팩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