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회차 쓱데이 '국가대표 쇼핑축제' 비결은 "최대 혜택과 재미"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5회차 쓱데이 '국가대표 쇼핑축제' 비결은 "최대 혜택과 재미"

19년 그룹사 최초 통합 행사로 시작한 쓱데이는 10월28일 SSG닷컴이 사전 행사로 포문을 열고 11월2일 단 하루 백화점, 이마트 등 18개 그룹사가 파격적인 행사를 진행해 총 500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23년에는 코로나 엔데믹에 따른 오프라인 행사 강화, 신세계그룹의 역대급 혜택, G마켓의 쓱데이 합류에 힘입어 3200만 명의 구매 고객 수를 기록했으며, 매출은 1조원을 훌쩍 넘는 1조7000억원을 달성했다.

'쓱데이'는 매년 행사 규모를 확대하며 현재까지 총 3조8600억원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