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에서 상반기 취급한 제로, 프로틴, 디카페인 음료 상품 수도 전년 대비 15%가 늘었다.
최근 3개월간 홈플러스 온라인의 제로, 프로틴, 디카페인 음료 매출도 전 연령대에서 상승했다.
50대의 제로 음료 매출 신장률은 20대보다 31%p가 높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百, 디지털 VIP 플랫폼 '더 쇼케이스' 첫선
통신사, AI로 통번역 언어장벽 허문다…빅테크들도 긴장
10위 토트넘, 대위기… '손흥민 인종차별' 벤탕쿠르, 징계로 7경기 출전 정지와 벌금 징계
'10조 부양책' 내놓은 삼성전자 급등...코스피 상승 전환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