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료도 건강하게… 홈플러스, 제로·프로틴·디카페인 인기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음료도 건강하게… 홈플러스, 제로·프로틴·디카페인 인기

홈플러스에서 상반기 취급한 제로, 프로틴, 디카페인 음료 상품 수도 전년 대비 15%가 늘었다.

최근 3개월간 홈플러스 온라인의 제로, 프로틴, 디카페인 음료 매출도 전 연령대에서 상승했다.

50대의 제로 음료 매출 신장률은 20대보다 31%p가 높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