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에서 상반기 취급한 제로, 프로틴, 디카페인 음료 상품 수도 전년 대비 15%가 늘었다.
최근 3개월간 홈플러스 온라인의 제로, 프로틴, 디카페인 음료 매출도 전 연령대에서 상승했다.
50대의 제로 음료 매출 신장률은 20대보다 31%p가 높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여오현 대행이 꼽은 IBK 연승 비결 "훈련 때부터 소통 좋아져"
김기동 “허전하다”, 린가드 “평생 잊지 못할 2년”… FC서울에서의 마지막 동행
박대준 쿠팡 대표이사 사임, 미국 모회사 쿠팡 Inc. 해롤드 로저스 신임대표로
프로배구, 다음 시즌부터 여자부 보수 상한액 약 3억 축소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