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에서 상반기 취급한 제로, 프로틴, 디카페인 음료 상품 수도 전년 대비 15%가 늘었다.
최근 3개월간 홈플러스 온라인의 제로, 프로틴, 디카페인 음료 매출도 전 연령대에서 상승했다.
50대의 제로 음료 매출 신장률은 20대보다 31%p가 높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하정우 와인·성시경 막걸리 효과 어떻길래...'선점' 싸움 나선 편의점업계
5060 잡고, 해외 눈돌리고...'포화' 이른 편의점업계, 영역 확장 잰걸음
GS칼텍스재단, ‘GS칼텍스 참사람상’ 시상
연이은 대출 규제에 2금융권 몰린다…집값 상승폭도 축소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