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 페스티벌과 협업해 그 자체로 ‘아웃도어 푸드’로 완성된 음료부터, 다양한 야외활동에서 활용하기 좋은 간단한 식사, 간식 등이 소비자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캘리포니아 농장 최고 등급 아몬드와 프리미엄 크기 피스타치오를 사용했으며 1봉당 최대 12g의 단백질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업계 관계자는 “무더위가 길게 이어진 데다 추위도 빨리 찾아온다는 예보 때문에 가을이 짧아진 느낌이어서 경쟁이 더 치열해졌다”며 “편의점 위주로 판매됐던 간편식이 식음료업계로 확대됐다.소비자들이 최근 야외 활동에서 쉽게 즐길 수 있는 음식들을 찾는 점을 겨냥해 아웃도어 푸드 위주 마케팅을 집중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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