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나들이객 겨냥하는 식음료업계···아웃도어 푸드 경쟁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가을 나들이객 겨냥하는 식음료업계···아웃도어 푸드 경쟁

푸드 페스티벌과 협업해 그 자체로 ‘아웃도어 푸드’로 완성된 음료부터, 다양한 야외활동에서 활용하기 좋은 간단한 식사, 간식 등이 소비자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캘리포니아 농장 최고 등급 아몬드와 프리미엄 크기 피스타치오를 사용했으며 1봉당 최대 12g의 단백질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업계 관계자는 “무더위가 길게 이어진 데다 추위도 빨리 찾아온다는 예보 때문에 가을이 짧아진 느낌이어서 경쟁이 더 치열해졌다”며 “편의점 위주로 판매됐던 간편식이 식음료업계로 확대됐다.소비자들이 최근 야외 활동에서 쉽게 즐길 수 있는 음식들을 찾는 점을 겨냥해 아웃도어 푸드 위주 마케팅을 집중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