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여정 기반 크로스채널 CRM 마케팅 솔루션 플레어레인을 운영하는 (주)플레어랩스가 2024년 3분기 매출(ARR, 연간 반복 매출 기준)이 전년 대비 8배 성장했다.
최근 앱 및 웹 서비스 성장에 CRM 마케팅이 필수 요소로 자리 잡으며 CRM 마케팅 솔루션 수요 또한 급증하는 가운데, 기업은 복잡한 내부 개발 과정 없이 플레어레인 도입을 통해 빠르고 비용 효율적으로 엔터프라이즈급 CRM 마케팅 솔루션을 도입할 수 있게 된다.
특히 플레어레인은 소수 고객사를 대상으로 완성도 있는 제품과 맞춤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함에 따라 MAU 수백만 이상의 국내 대·중견기업을 주요 고객사로 두고 있으며, 현재 5000만 이상의 누적 유저 데이터와 함께 20억 건 이상의 메시지 발송이 이뤄지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트업엔”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