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펀애드, 디지털 사이니지 1000대 설치 돌파… 직장인 맞춤 타깃 광고 본격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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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펀애드, 디지털 사이니지 1000대 설치 돌파… 직장인 맞춤 타깃 광고 본격 공략

B2B(기업 간 거래) 서비스 플랫폼 위펀이 운영 중인 ‘위펀애드’가 론칭 1년 만에 디지털 사이니지(디지털 정보 디스플레이를 활용한 옥외광고) 설치 대수 1000대를 돌파했다.

'위펀애드'의 디스플레이 광고는 위펀 '스낵24' 매대 상단에 디스플레이를 설치하고 DOOH(디지털 옥외광고)를 송출하는 광고형 미디어 플랫폼이다.

김헌 위펀 대표이사는 "위펀애드의 디지털 사이니지 1000대 설치 달성은 B2B 서비스 플랫폼으로서 우리의 성장 가능성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계기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사 임직원에게는 회사에서도 충분히 긍정적인 브랜드 경험을 접할 수 있다는 것을 알리고, 광고주에겐 높은 성과 창출로 이어지는 모델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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