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는 제로 트렌드 열풍에 힘입어 ‘인기 블렌딩티’ 2종의 제로 칼로리 버전을 전국 GS25 매장을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복숭아 얼그레이’는 해당 브랜드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메뉴를 RTD로 만들어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제주산 청귤과 녹차가 조화롭게 블렌딩되어 상큼달달한 맛을 자랑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