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는 지난 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 진행된 식품 박람회 ‘SIAL Paris 2024’(이하 시알 파리)에서 유성탄산음료 ‘밀키스 제로’와 제로 슈거 소주 ‘새로’를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 및 바이어와 소통했다.
또한 바이어 상담을 통해 롯데칠성음료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글로벌 진출에 대해 논의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락”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