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꾸미기 열풍' 3040 세대까지 확산…백꾸 텀꾸 제품 인기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CJ온스타일, '꾸미기 열풍' 3040 세대까지 확산…백꾸 텀꾸 제품 인기

CJ온스타일은 다이어리 꾸미기를 뜻하는 '다꾸'를 넘어 가방과 텀블러 꾸미기 등으로 확산되는 꾸미기 트렌드가 3040 세대까지 확대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최근 젊은층을 중심으로 가방을 꾸미는 '백꾸' 신발을 꾸미는 '신꾸' 텀블러를 꾸미는 '텀꾸' 등이 유행하면서 관련 상품 매출도 크게 늘고 있다.

지난달에는 칼린 브랜드의 클로버 백팩을 론칭하면서 라이브 방송 중 키링 매치 코디를 선보이고 포토리뷰 고객에게 키링 증정 행사를 진행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