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10대 고객의 화장품(뷰티) 거래액이 크게 늘었다고 24일 밝혔다.
지그재그에 따르면 지난 3분기 10대 뷰티 거래액과 구매자 수는 지난해 3분기에 비해 각각 383%, 296% 급증했다.
지그재그는 ‘직잭픽’(옛 MD픽)을 운영해 뷰티 브랜드와의 단독 기획 세트를 합리적 가격에 선보인 점 등이 10대 고객을 확보하는 데 주효했다고 분석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