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그룹은 다음 달 1~10일 대표 쇼핑 축제 ‘2024 대한민국 쓱데이’ 매출 목표를 1조9000억원으로 잡았다고 24일 밝혔다.
1~4회 쓱데이 행사의 누적 매출은 3조8600억원이다.
신세계그룹은 고객의 쇼핑 편의를 위해 두 번의 주말을 포함할 수 있도록 올해 쓱데이 행사 기간을 지난해보다 사흘 늘려 열흘로 정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