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한우자조금)이 캠핑용품 브랜드 행사에 참여해 캠핑족을 대상으로 한우의 맛과 우수성을 알렸다.
한우자조금은 한우 산업의 발전과 한우농가와 소비자의 권익보호를 위해 지난 2005년 출범한 비영리 단체다.
이동활 한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이번 스노우피크와의 협업을 통해 캠핑족과 다양한 세대에게 한우의 우수성과 매력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 체험 기회를 통해 한우 소비 촉진에 기여하고, 한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