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 생산·유통 기업 돌(Dole)코리아가 심장병 예방을 위해 한국심장재단이 주최하는 '2024 한 걸음 더 걷기 대회'를 공식 후원한다고 23일 밝혔다.
'한 걸음 더 걷기 대회'는 심장병 예방 필요성을 알리고 심장병 환자를 후원하기 위해 한국심장재단이 매년 진행하는 행사로 올해 13회째를 맞았다.
이외에도 행사를 다방면으로 지원하며 심장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는 데 힘쓸 계획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